CAFE

방과후 만5세

6뤌 3주 활동사진입니다😄

작성자권지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평화를 빕니다🙏🏻
해님이 반짝!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여름날씨☀️
7살 친구들과 월드컵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신나게 놀며 이번 한 주도 무사히 보냈답니다🫧🫧

🎶코앤코
-마사이족의 춤을 우!우! 춰보고 음악의 박자에 맞는 음표를 찾아 뿅망치로 뾱뾱! 즐겁게 게임을 하며 마무리로 신호등 드럼을 연주하였어요!

🌈쥬파닉스
-지금까지 알아본 알파벳이 모여 하나의 소리!들을 다시 이야기하며 알파벳 친구들을 초대해 점프점프! 신나게 놀아보고 발음도 해보았어요!

☀️즐거운 놀이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