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3세(별님반)

6월 3주 별님반이야기⭐️

작성자송수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우리의 아름다운 자연’를 주제로
우리동네를 아름답게 하고 우리에게 많은 이로움을 주는
자연에 대해 알아보고 감사함을
느끼는 한 주를 보냈습니다.
‘자연아 고마워’ 노래에 맞추어
우리만의 율동을 만들어요.🌱

‘울보 이응의 요술피리’를 감상하며
모음에 대해 알아보았아요.
한글말랑이(자음)에 요술피리(모음)을 붙인 후
소리내 읽어봐요.

숲이 우리에게 주는 이로움을 알아본 후
장애물 통과 게임을 하며
숲에 사는 다양한 동식물을 배워요.

게임활동 후 나에게 기억에 남는
숲의 이로움을 친구들에게 소개해요.

즐거운 자유놀이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