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트릭스가 싸게 풀려서 그만 구입해버리고 말았네요
가격대 성능비로 정말 만족중인데~~
딱 하나 영상볼때 하단키 백라이트가 너무 거슬립니다
그래서 일단 루팅을 하려고 찾아봤습니다.
**루팅 작업으로 인한 손상 및 어떤 이상현상도 글쓴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신있는 분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1255548
찾아보니 떡하니 보이네요... 원클릭 작동이 잘 된다고 하는군요
http://www.psouza4.com/Bionic/
여기 링크로 들어가셔서 필요한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WIN7 유저는 직접 첨부를...할게요
드라이버 -
루팅툴 -
WIN7 32 or 64 비트 잘 확인하시고 다운하세요!
다 받으셨으면 이제 루팅을 해보아요
다운받은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하시고 루팅툴은 압출을 풀어주고
Pete's Motorola Root Tools 를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아트릭스를 usb 디버깅 모드로 해놓으셔야 하는데요
아래 그림 순서대로 설정 -> 응용프로그램 -> 개발 -> USB디버깅 체크! 하시면 됩니다.
이제 컴퓨터에 USB로 아트릭스를 연결합니다
Pete's Motorola Root Tools 를 실행하면 다음처럼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 빨간 네모칸에 있는 Root My Phone 눌러주면 자동으로 진행이 됩니다.
위의 빨간 네모안에 커맨드창에 나오는 것처럼 3단계로 진행이 되네요
단계별로 진행될때마다 아트릭스가 리부팅되고 루팅 완료후 리부팅까지 총 4번 리부팅후
루팅이 완료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__)
ps.언루팅은 옆에 Unroot My Phone 눌러주면 될겁니다만...사실 이건 확인은 안해봤습니다-.-
중간에 뽑는 불행은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어떻게 될지는 저도 몰라요 ㅋㅋ
다시 하면 되겠죠 뭐...;;
ps. 언루팅을 해보니 잘 작동합니다. Unroot My Phone 누르고 확인창 뜨고 예 누르고 그다음 확인창은 아니오 하시면 됩니다.
백라이트 없애버리기
Motorola_End_User_Driver_Installation_5.2.0_32bit(win7).msi
PetesMotorolaRootTools_v1.06.zip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Motorola_End_User_Driver_Installation_5.2.0_32bit(win7).msi
PetesMotorolaRootTools_v1.06.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