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성게시판

동요동시 발표회

작성자지니은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해마다 이맘때 쯤이면
발표회를 합니다.

아이들이 자신감을 기르고
자기 표현을 맘껏
즐기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 하고 있습니다.
부모참여 부담없이
"우리끼리 발표회"를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드리오니
참고하셔요.


날씨와 당일 상황에 따라 장소는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