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제70장-(4) 루디아 집에서 재회(再會)

작성자히말라야시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갈라디아 교회들>




제70장-(4) 루디아 집에서 재회(再會)
    (본 장은 행 20:2~5, 고린도후서에 따름)


사도는 기쁨이 충만하여

고린도 신자들에게 다른 편지를 보냈다.


그들 중에 일어난 선한 사업으로 인한

그의 마음의 즐거움을 다음과 같이 표현하였다.


“내가 편지로 여러분을

마음 아프게 했다 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의 말이 멸시를 받지나 아니할까 하는

두려움으로 고통을 당하였다.


사도는 때때로 그가 그처럼 단호하고

혹독하게 편지한 것을 후회하였다.


그는 계속하여 “지금은 오히려 기뻐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근심했기 때문이 아니라

그 일로 회개하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근심한 것도

하나님의 뜻대로 된 것이므로

우리 때문에 손해 본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근심은

죄를 뉘우치고 구원에 이르게 하므로

후회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하였다.


마음에 역사하는

하나님 은혜의 감화로 말미암아 일어난

회개는 자복하고 죄를

버리도록 인도할 것이다.


사도가 고린도 신자들의 생애에서

보았다고 선언한 열매는

이와 같은 열매였다.


“여러분에게 간절함과 자신에 대한

해명과 정의의 분노와 하나님을

두려워함과 그리워함과

열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었다.




~ 영원한 사랑, 위대한 사랑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