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온반 이야기

6월 2주- 스마일체육

작성자가온1반 황주희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1

포실핑 선생님과 함께 신나는 체육활동^^

🩷 밴드로 신체놀이를 해요 🩷
지난주부터 밴드를 이용해 스트레칭을 하고 있어요.
양손에 잡고 쭉쭉~ 늘려보고,
양발바닥으로 밟고 쭉쭉~ 늘려보아요.

🩷 점프 점프 🩷
다리를 벌렸다가 모았다가하며 점프 점프!
벌렸다 모았다 구호에 맞춰 놀이해보았어요.

🩷 스쿱퍼로 놀아요 🩷
색깔공을 고깔 색에 맞게 쏙쏙 넣어보았어요.

신체활동을 하며 오늘도
건강한 하루를 보낸 가온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1 이지안엄마 | 작성시간 26.06.09 집에서도 자석블럭으로 저 발판 뛰는모양 ㅋㅋㅋ 저렇게 만들어놓고 뛰고 놀아요 ㅎㅎㅎ 늘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