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온반 이야기

6월 - 축구놀이 <축구경기>

작성자가온1반 황주희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1

⚽️ 노랑 vs 빨강 ⚽️
팀을 나누어 축구 게임을 해 보았어요.
👍 발로 공을 차며 게임하기로 약속하며,
양 쪽 축구골대에 자유롭게 공을 넣을 수 있도록 해보았어요^^

👍 게임전에, 인사해요!!
"우리 멋진 경기하자"

⚽️ 경기 시~~~작!! ⚽️

축구경기를 하며
신나게 땀흘리며 뛰어노는 경험.
게임 규칙을 지켜 놀이하는 경험을 해 보았습니다^^

오늘 활동량이 많아 영아들이 낮잠 후, 영어 시간에 기분이 좋지 않은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하원 후, 잘 먹고 일찍 잠자리 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잠 들기 전, 오늘 하루를 이야기 나누며
발 마사지도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반 최이서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축구경기까지 하는 아이들💕 정말 많이 컸네요! 선생님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