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찾아온 더위.
6월 아트리앙에서 더위도 식히고,
즐겁게 놀아보자 Start!!
그림책 <여름이 온다>
쨍쨍~ 여름이 오면,
"아이스크림도 먹어요"
"수박도 먹어요", "물놀이해요"
그림책을 읽고, 아이스크림을 표현해보았어요.
스펀지를 잡고 물감을 찍어 아이스크림을 표현하고,
스프링클을 뿌려 아이스크림을 꾸며 주었어요.
"딸기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스크림 5개에요" 하고~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하고 달콤한^^
🍧 나만의 아이스크림!! 🍦
물감을 찍어 표현해요 🍦
아이스크림을 꾸며요^^
🍦 조물조물 아이스크림🍦
옥수수전분을 뭉쳐 놀이를 해요^^
보들보들 미끌미끌 옥수수전분에서
달콤하고 향긋한 향기가 나요~~
"자~ 아이스크림 드세요"
⛱️ 신나는 물놀이 ⛱️
물놀이 전엔!! 준.비.운.동!!
물총놀이와 물놀이를 즐겨요^^
🎨 야외 미술 - 흙물감 🎨
흙물감 놀이를 하며 흙덩어리를 만져보고,
손과 발의 촉감을 느껴보았어요.
미끌미끌 흙물에 들어가 걸어보기도 하고,
흙 덩어리를 손에 비벼 벽면에
색을 채워주기도 했어요^^
미끌미끌 흙물감 놀이도 재미있어요^^
표정에서 '신기해', '이거 뭐지?',
'미끌미끌해', '어? 재밌는데?' 의 감정들이
느껴지시나요?^^
알록달록 색과 미술 재료로 '아이스크림'을 표현해보고,
물에 몸을 담그고 물놀이를 즐기고,
흙과 물의 만남을 손과 발~ 오감으로 즐긴
우리 가온반입니다^^
영아들의 개별 감각과 흥미를 존중하며
자유롭게 탐색하고 놀이하도록 지원했습니다.
물놀이로 인해 평소보다 20분정도 더 머무르며 놀이하고 왔습니다.
하원 후, 푹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