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온반 이야기

6월 3주- 자연퍼포먼스

작성자가온1반 황주희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1

🌿 뭉크 선생님과 함께하는 자연퍼포먼스 🌿

🌿 오늘의 자연 친구: 누에 🌿
누에고치는 편식쟁이!!
뽕잎만 먹고 자란대요~
우리에게 실을 주는 고마운 자연친구랍니다!!

🌿 누에를 잡아요 🌿
모형 누에를 집게로 잡아보았어요.
누에 모형을 보고 진짜인줄 알고 몸을 움찔하는 모습도 귀여움이 가득한 가온반이에요^^

🌿 누에가 흰색 실을 뿜어요 🌿
실컷 뽕잎을 먹은 누에가 이제,
입에서 흰 실을 뿜어내 자기 몸을 감싸요.

🌿 누에를 만나요 🌿
작은 누에를 관찰하며 눈을 떼지 못하는 가온반이랍니다.

고마운 자연친구 '누에'를 만나봤어요^^

가온반 가족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1반 이지안아빠 | 작성시간 26.06.23 자연에서 볼수있는 생명체를 만나는 귀한 시간이었을 것 같네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