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실핑 선생님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마일 체육 😊
오늘의 신체 도구는!!
✨️ S자 평균대 ✨️
1) 균형잡고 평균대를 걸어요!!
2) 쑥~ 더 높아진 평균대!!
오르막길 내리막길이 생겼어요!
3) 양 발 벌려 평균대를 걸어요
4) 옆으로 기어가기
평균대를 이용해 균형을 잡고 걸어보았어요^^
한 줄로 서서 내 차례를 기다리고,
균형을 잡고 열심히 집중한 우리 가온반~~
very good!!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온1반 이지안아빠 작성시간 26.06.23 오와~ 가온친구들은 중심잡기도 모두 잘하네요!! 소중한 사진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가온2반 김아윤 엄마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다들 너무 잘하네요👍👍
-
작성자가온2반 송하준 엄마 작성시간 26.06.23 포실핑 선생님과 파란색 주황색 다리에서 엄청 멋진걸 하고 왔다고 했는데 우와 👏🏻👏🏻
다들 너무 너무 대단해요 ❤️ -
작성자가온반 최이서 엄마 작성시간 26.06.25 이제 난이도 높아보이는 동작도 멋지게 척척 해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