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버스를 타고 견학가는날🚌
설레는 마음을 안고 하나 둘 조심히
버스를 타고 출발해보았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지세포에 있는
‘조선해양문화관’
+
‘거제어촌민속전시관‘
랍니다!
실제 수조 안에 있는 물고기도 만나고
모형 바다 생물도 만나며
실감나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수국이 만개 하지 않아
조금 아쉬움이 남긴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찰칵📸
도담반 친구들과 새로운 추억도
사진으로 남겨보았지요~
해가 쨍쨍하지 않은 바깥 날씨 덕분에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음료수도 맛보았어요~
안전하게 관람 규칙을 지키며
견학을 다녀온 도담 친구들과
사진을 보며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담 친구들 새로운 추억 저장🥰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