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담반 이야기

조선해양문화관 견학🚢

작성자도담3반 김고은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36 목록 댓글 2

노란 버스를 타고 견학가는날🚌
설레는 마음을 안고 하나 둘 조심히
버스를 타고 출발해보았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지세포에 있는
‘조선해양문화관’
+
‘거제어촌민속전시관‘
랍니다!

실제 수조 안에 있는 물고기도 만나고
모형 바다 생물도 만나며
실감나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수국이 만개 하지 않아
조금 아쉬움이 남긴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찰칵📸
도담반 친구들과 새로운 추억도
사진으로 남겨보았지요~

해가 쨍쨍하지 않은 바깥 날씨 덕분에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음료수도 맛보았어요~

안전하게 관람 규칙을 지키며
견학을 다녀온 도담 친구들과
사진을 보며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담 친구들 새로운 추억 저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담1반정애화 | 작성시간 26.06.18 시간이 조금 지나면 수국이 진짜 이쁘게 필거 같아요. 우리 친구들과 함께 시간내어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도담반 김서호 엄마 | 작성시간 26.06.18 버스타는게 재밌었는지 자기직전까지 버스탔어!!라고 계속 말하는 서호였어요. 최근 서호가 차멀미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신경써서 컨디션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주스끝을 뜯어서 잡고 마시게하면 깔끔하게 먹을수있나보네요!! 몰랐던 꿀팁 얻어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