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담반 이야기

6월 3주 소꿉놀이🐛

작성자도담3반 김고은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1

신나고 즐거운 소꿉놀이!🩵
오늘은 ‘누에’ 주제로 소꿉놀이가 이루어졌어요~
누에 생김새를 직접 관찰하는 특별한 경험까지!!!

누에를 전혀 무서워하지 않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반겨준 도담 친구들!
적극적으로 다가와 나뭇잎 막대를 손에 꼭 쥐고,
누에 가까이 가져가 보며 요리조리 탐색하고 집중해서 관찰하는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살아 움직이는 누에가 조금 낯설고 무서워 선뜻 가까이 다가가지 못한 친구들도 있었어요~
직접 만져보는 것은 조심스러워했지만,
호기심 어린 두 눈만큼은 내내 누에에게 향해 있어
멀찍이서도 눈을 떼지 못하고 열심히 관찰했답니다🔎

하얀 누에를 알록달록하게 색칠해 꾸며보기도 하고
그리고 내가 색칠한 코인 티슈를 통에 담아
물을 부어보았어요!!
그랬더니 꿈틀꿈틀 누에가 움직이는 듯한 모습도
신기한 눈으로 관찰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주 소꿉놀이도 성공적🐛

(소꿉 선생님께서 2마리 누에를 선물로 주고 가셨어요~
도담반에서 누에를 키워 누에고치 -> 나방까지 잘 키워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반 박시현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아이들이 누에를 무서워하지 않고 열심히 관찰하네요ㅎㅎ 도담반에 새식구가 생겼군요! 도담반 친구들과 함께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