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담반 이야기

6월4주 스마일체육

작성자도담2반 박혜진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신나는 체육 시간! 굴곡진 평균대 위에서 균형을 잡으며 대근육을 쑥쑥 키워보았어요! 🏃‍♂️💨
​이번 체육 시간에는 평평하지 않고 구불구불 굴곡진 평균대를 활용해 재미있는 신체 놀이를 진행했습니다.

​두 팔 벌려 중심 잡고 걷기! 👐
처음에는 중심을 잡기 어려워했지만, 두 팔을 양옆으로 활짝 벌려 균형을 잡으며 한 걸음 한 걸음 조심스럽게 발을 내딛기 시작했어요. 👣 중심을 잃지 않으려고 발가락 끝에 힘을 잔뜩 준 귀여운 모습들이 포착되기도 했답니다! 🥰

​어기여차! 엉금엉금 기어가기 🐊
두 개의 평균대를 나란히 두고 그 위를 엉금엉금 기어가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평소 좋아하던 '악어떼' 노래처럼 바닥에서 기어가는 것만큼 쉽지는 않았지만, 무서워하지 않고 중심을 잡으며 끝까지 기어가려고 노력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

​두 발 벌려 중심 잡고 걸어가기! 🌟
마지막으로는 두 발을 넓게 벌려 다리 힘과 균형 감각을 동시에 활용해 평균대 위를 걸어가 보았습니다.
​어려운 동작도 포기하지 않고 눈을 반짝이며 도전한 우리 아이들, 몸도 마음도 한 뼘 더 성장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