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리반 이야기

6월 1주 맛을 느껴요 2

작성자토리2반 윤서영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2반문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06 9명이 야외에 다같이 앉아있는거보니까 왜이렇게 귀엽나요🩷
  • 작성자토리2반 윤서영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동요 불러주면서 손유희도 같이 해주면
    모두 집중해서 관람해주는 토리친구들이에요^^ 너무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