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 맛을 느껴요 2 작성자토리2반 윤서영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리2반문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06 9명이 야외에 다같이 앉아있는거보니까 왜이렇게 귀엽나요🩷 작성자토리2반 윤서영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동요 불러주면서 손유희도 같이 해주면 모두 집중해서 관람해주는 토리친구들이에요^^ 너무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