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리반 이야기

해피플레이 '환경 놀이'

작성자토리3반 서경화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2

토리반 친구들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며
지구를 지킬 수 있는 소중한 체험을 경험해 보았어요😊

뚝딱뚝딱 수달 친구의 집도 만들어보고
귀여운 수달 친구들을 안아주며 애정 표현도 듬뿍! 해주는
귀여운 토리 친구들🥰

EM공과 치어도 강가에 뿌려주고
다슬기 친구도 강가에 뿌려주며
건강한 지구를 지켜내려는 토리반 친구들의 노력!🤭

자석이 붙은 알록달록 병뚜껑을 붙여 푸른 숲도 꾸며주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도 꾸며줍니다!☺️
착착 붙는 자석의 느낌이 신기하고 재미있는 토리들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강가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주우며
분리수거도 시도해 봅니다👍 👍
쓰레기 줍느라 작은 두 발이, 두 손이 너무 분주했던 시간😂
즐겁게 즐겨준 토리 친구들 모두가 지구 지킴이 대장입니다♡

특별하고 의미있었던 오늘의 해피 플레이 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2반문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22 아가들이 기특하게 분리수거도 했군요!
    가정에서도 종종 분리수거장 데려가서 도와달라하고 지구보호를 해야한다고 알려줘야겠어요~
    해피플레이타임 시간은 항상 배경 의상 보는 재미가 있어 엄마도 기다려지네여 ><
    준비하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선생님들 최고🫡🫡
  • 답댓글 작성자토리3반 서경화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토리 친구들 모두 쓰레기를 주워와서 버리는데 그 모습이 얼마나 기특한지요🥰 토리 친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겨준 덕분에 선생님도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