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가족과 함께하는 계단 걷기-토리3반 심은호

작성자토리반은호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1


아빠와 함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오르기를 실천한 토리반 은호입니다~! 하나~둘~셋 숫자를 세며 한 칸씩 올랐는데 어느덧 한 층을 다 올라왔네요!! 계단오르기를 제법 잘하고, 은호가 ‘내가 해냈다!’는 성취감도 느끼는 거 같아 좋은 활동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3반 서경화교사 | 작성시간 26.06.10 함께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우리 은호 헤어핀 꽂으니 더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