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환경의 날 계단 걷기 - 최이서 작성자가온반 최이서 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오는 날은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이동할때 비를 피해 지하 주차장으로 걸어 다니는데요.지하에서 1층으로 올라갈 때 계단을 걸어 오르면서 운동도 하고 지구 지킴이도 돼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