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ESG 환경의 날 계단 걷기 - 이지안

작성자가온1 이지안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0

마침 엘리베이터가 오래걸려서
지금이닷! 하고 걸어서 내려갔어요 ㅎㅎ
계단 운동후 등원 했답니다
전기도 아끼고 건강도 지켰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