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가온반 이시안😍 알록달록채소야 내몸을 지켜줘😆 파스타 만들기!!

작성자가온1반 이시안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급식센터에서 선물받은 채소로
시안이와 재미있게 파스타를 만들어먹었습니다
오이도 바나나도 토마토도 시안이가 쓱싹쓱싹잘라보고
야채를 먹고 씩씩해지자 하니
방울토마토와 오이만 쏙쏙 골라먹어
파스타엔 방울토마토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 2반 유나영 교사 | 작성시간 26.06.11 직접 채소 손질도 하고 파스타를 맛있게 먹는 시안이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곧 텃밭에 열릴 방울토마토를 발견할 시안이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