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샐러드 파스타 만들기 - 김예서

작성자가온1반 김예서 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1

예서와 함께 샐러드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직접 만든 음식이라 그런지 고기만 좋아하던
예서도 채소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채소를 먹은 후 건강한 응가를 하며
채소의 좋은 점을 몸소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어제 만들어 온 샐러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 2반 유나영 교사 | 작성시간 26.06.11 고기만 좋아하던 우리 예서도 직접 만든 샐러드를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칭찬 많이 해주고싶어요!!♥️ 채소를 손질하고 파스타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예서입니다ㅎㅎ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