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가온반 조이서 샐러드 파스타💚🤍💚

작성자도담2반 조이서 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1

이서가 가져온 알록달록한 채소들로 몸이 튼튼해지는 건강한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빠와 함께 직접 만들어서 더욱 재미있었고, 이서가 정성껏 가져온 재료들이 들어가니 맛도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

 

가족이 함께 만들어 더욱 행복하고 맛있었던 저녁 시간이었어요~💕

 

(로제소스를 살짝 넣은건 안비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 2반 유나영 교사 | 작성시간 26.06.11 아빠와 함께 만든 파스타를 맛있게 먹는 이서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건강한 파스타 만들기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