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샐러드 ❤️ 가온반 강하리 작성자강하리 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린이집에서 하리가 직접 만들어온 채소 샐러드를 엄마아빠랑 같이 맛있게 나눠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온 2반 유나영 교사 | 작성시간 26.06.11 직접 만든 채소 샐러드를 엄마아빠와 함께 나눠먹은 우리 하리네요ㅎㅎ 마지막에 토마토를 건네주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