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샐러드 파스타 - 김아윤

작성자가온2반 김아윤 엄마|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1

오늘은 집에서 야채도 자르고 버섯도 찢고
샐러드 파스타를 만들었답니다 ㅎㅎ 중간중간 토마토도 먹고 메추리알도 먹었지만 정작 파스타는 맵다며...안먹었네요😂
다진마늘이 매웠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 2반 유나영 교사 | 작성시간 26.06.11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야채를 손질하는 우리 아윤이 멋져요!!❤️ 파스타 만들기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