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파스타 - 김아윤 작성자가온2반 김아윤 엄마|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집에서 야채도 자르고 버섯도 찢고샐러드 파스타를 만들었답니다 ㅎㅎ 중간중간 토마토도 먹고 메추리알도 먹었지만 정작 파스타는 맵다며...안먹었네요😂다진마늘이 매웠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온 2반 유나영 교사 | 작성시간 26.06.11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야채를 손질하는 우리 아윤이 멋져요!!❤️ 파스타 만들기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