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샐러드파스타 가온반 김예은👩‍🍳

작성자가온1반 김예은엄마|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1

샐러드 재료를 꺼내주니 어린이집에서 만든기억이 났는지 적극적으로 재료들을자르고 즐거워하였어요ㅎㅎㅎ버섯을 잘먹는지 샐러드 파스타 만들면서 처음 알게되었네요ㅎㅎ
오이는 면밑에 숨긴건 안비밀입니다~ ㅎㅎ
어린이집에서랑 다르게 오이랑 파프리카는 맛없는거라고 해서 조금 속상했지만 자주자주 경험을 시켜줘야할것같아요~~
덕분에 아빠엄마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온1반 황주희 교사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샐러드파스타 성공!!
    무엇보다 우리 예은이가 버섯을 좋아했군요~~
    어린이집에선 오이와 파프리카도 먹어보는 예은이랍니다^^
    새로운 취향을 알게 되어 더 좋은 시간이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