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재료를 꺼내주니 어린이집에서 만든기억이 났는지 적극적으로 재료들을자르고 즐거워하였어요ㅎㅎㅎ버섯을 잘먹는지 샐러드 파스타 만들면서 처음 알게되었네요ㅎㅎ
오이는 면밑에 숨긴건 안비밀입니다~ ㅎㅎ
어린이집에서랑 다르게 오이랑 파프리카는 맛없는거라고 해서 조금 속상했지만 자주자주 경험을 시켜줘야할것같아요~~
덕분에 아빠엄마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샐러드 재료를 꺼내주니 어린이집에서 만든기억이 났는지 적극적으로 재료들을자르고 즐거워하였어요ㅎㅎㅎ버섯을 잘먹는지 샐러드 파스타 만들면서 처음 알게되었네요ㅎㅎ
오이는 면밑에 숨긴건 안비밀입니다~ ㅎㅎ
어린이집에서랑 다르게 오이랑 파프리카는 맛없는거라고 해서 조금 속상했지만 자주자주 경험을 시켜줘야할것같아요~~
덕분에 아빠엄마도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