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활동모습

샐러드 파스타🥗 가온반 이지안

작성자가온1 이지안엄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0


어린이집에서 준비해주신 재료로 샐러드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지안이가 직접 야채들을 썰고 레시피에 적힌 대로 소스도 만들었답니다! 정해진 비율 대로 보울에 넣는 모습이 아주 기특했습니다 ^^

만들면서 채소들을 정말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파프리카랑 오이로 배를 꽤 채우고 식사를 했습니다. ㅋㅋ
홀 그레인 머스타드가 들어갔는데 생소한 맛일텐데도
잘 먹었답니다 ^^
저는 특별히 집에있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는데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

지안이가 파프리카 써는 모습을 동생이 아주 유심히 보았더니 지안이 어깨가 한껏 더 올라 갔습니다. ㅋㅋㅋ!

단백질은 생선구이로 보충 했습니다
같이 만들고 먹으며 행복한 저녁식사 시간 보냈습니다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