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26년4월11일~12일..인천 서울에서 언니들과 .월미도

작성자의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11일..아침에 김포공항에서 큰언니 작은언니 만나서 롯데몰 쇼핑하고 점심 먹고 저녁때 택시타고 월미도로 갔음..월미도에서 1박.
12일...오전에 월미도에서 하늘열차타고 놀다가 택시타고 강남으로..오빠와 올케 만나서 함께 점심 먹고..각자 해산.
난 비행기타고 제주로~

하늘열차타고
오랳만에 형제들이 다 모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