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아침에 김포공항에서 큰언니 작은언니 만나서 롯데몰 쇼핑하고 점심 먹고 저녁때 택시타고 월미도로 갔음..월미도에서 1박.
12일...오전에 월미도에서 하늘열차타고 놀다가 택시타고 강남으로..오빠와 올케 만나서 함께 점심 먹고..각자 해산.
난 비행기타고 제주로~
하늘열차타고
오랳만에 형제들이 다 모였다
다음검색
11일..아침에 김포공항에서 큰언니 작은언니 만나서 롯데몰 쇼핑하고 점심 먹고 저녁때 택시타고 월미도로 갔음..월미도에서 1박.
12일...오전에 월미도에서 하늘열차타고 놀다가 택시타고 강남으로..오빠와 올케 만나서 함께 점심 먹고..각자 해산.
난 비행기타고 제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