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로. 되어 있어. 어떤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정(강원) 작성시간 26.06.20
하늘정원님
에버에 가입이 4번째
즉 하늘정원님 한사람이
4명이 되어 있어요
다 탈퇴하고 다시가입해 주세요
가깝게 있어야 수정해 보는데
답답합니다
시간되시면 강산님하고
차한잔 하시면서
봐달라 해보세요. -
작성자게티( 서울) 작성시간 26.06.20 일단 카페측에서 정원님 닉으로 가입하신 것 모두 퇄퇴
처리하시고 6월 20일 가입 하신 닉으로 등업시켜드리면
가능 할것 같은데요
정원님 본인 pc 사용하고 계시면 수정 할수 있지만 폰으로는
어렵지 않을까요 ..
이것도 저것도 안되시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통신사나
대리점 가셔서 도움 청하세요 .노인들 친절하게 돠와줍니다 ..
-
작성자피스(수원) 작성시간 26.06.20 주변에 젊은 사람이나~?
게티님 말씀처럼 폰을 구입했던
가계에 가서 부탁하면 쉽게 정리됩니다.
29일 모임에 나오시면 도사님들이
많으니 그때 수정하여 등록하면 ok~!!
지금 바로 폰 가계로 가시기바랍니다. -
작성자오 뚜 기(울산) 작성시간 26.06.20 내정보 상단 2번째 누르시면카페탈퇴가나옵니다
모두탈퇴하고카페재가입하세요 -
작성자태백 (경기) 작성시간 26.06.21 하늘정원님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