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님이 주신 파푸리카
열매가 크고 있어요
수국도 피기 시작~
병꽃은 다지고 몇개가~
낮 달맞이가 활짝~
참깨 2판 3고랑 심었는데
이번 비에 잘 크겠지요
당근이 가물었는데도 제법
많이 커서 몇개 시식을~
순무도 밑둥이 제법 큰것이 있읍니다.
올해는 복숭아 자두가 너무 많이 달려
3차레나 솎아주고 있읍니다
마지막 남은 양파와 마늘 거두고
들깨를 심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읍니다.
이렇게 먹거리 가득한
우리 밭 마트와 꽃밭 모습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정(강원) 작성시간 26.06.22 new
강산(서울 동작구)
네~~
익어야 색이 나오죠
고추가 처음부터 빨강색이
아니듯 파프리카도 같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강산(서울 동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정(강원) 아~ 그렇구나
꼬추를 생각 했으면~~~ㅋ -
작성자오 뚜 기(울산) 작성시간 26.06.21 워낙 대농이라 무엇이던지 다있네요
풍성한결실을맺어
가을걷이까지 노고가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산(서울 동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대농은요...
수정님 이야말로 대농~ㅎ
저는 복숭아4 자두10 대추10
대봉4 당감2 보리수5 구찌뽕10
수입 뻣10 포도나무 3가지 종류
마기옥도 10나무 심었는데 3 사망~
대락나무만 70~80여나무지요
순따먹는 나무로 가죽나무 두릅
엄나무 옷나무 대충 합쳐40여개
골고루 먹거리 위주로 심었쬬
그외는 부지깽이 더덕 도라지가
1고랑씩 푸추와 파 3고랑씩 머위
파라다이스 1그랑 밭 미나리 1줄
인디안감자 (아피오스)4고랑
그외에는 1년생 고구마 감자 토란
골고루 먹을만큼으로 몇줄 심지요
우리밭 마트인데 생각이 안난
놈이 섭섭하다 하겠는데요
가지수가 너무 많아서...ㅋㅋㅋ
꽃은 농막 주변으로 주로~~ㅎㅎㅎ -
작성자현정 (일산) 작성시간 26.06.22 new
강산님께서도. 재미나게 이것 저것 다. 심어서. 밭이 백화점으로 변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