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내 작품사진

지금 밭 풍경

작성자강산(서울 동작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12

수정님이 주신 파푸리카

열매가 크고 있어요

수국도 피기 시작~

병꽃은 다지고 몇개가~

낮 달맞이가 활짝~

참깨 2판 3고랑 심었는데 

이번 비에 잘 크겠지요

당근이 가물었는데도 제법

많이 커서 몇개 시식을~

순무도 밑둥이 제법 큰것이 있읍니다.

올해는 복숭아 자두가 너무 많이 달려 

3차레나 솎아주고 있읍니다

마지막 남은 양파와 마늘 거두고

들깨를 심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읍니다.

 

이렇게 먹거리 가득한 

우리 밭 마트와 꽃밭 모습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정(강원) | 작성시간 26.06.22 new 강산(서울 동작구) 
    네~~
    익어야 색이 나오죠
    고추가 처음부터 빨강색이
    아니듯 파프리카도 같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강산(서울 동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정(강원) 아~ 그렇구나
    꼬추를 생각 했으면~~~ㅋ
  • 작성자오 뚜 기(울산) | 작성시간 26.06.21 워낙 대농이라 무엇이던지 다있네요
    풍성한결실을맺어
    가을걷이까지 노고가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산(서울 동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농은요...
    수정님 이야말로 대농~ㅎ
    저는 복숭아4 자두10 대추10
    대봉4 당감2 보리수5 구찌뽕10
    수입 뻣10 포도나무 3가지 종류
    마기옥도 10나무 심었는데 3 사망~
    대락나무만 70~80여나무지요

    순따먹는 나무로 가죽나무 두릅
    엄나무 옷나무 대충 합쳐40여개
    골고루 먹거리 위주로 심었쬬

    그외는 부지깽이 더덕 도라지가
    1고랑씩 푸추와 파 3고랑씩 머위
    파라다이스 1그랑 밭 미나리 1줄
    인디안감자 (아피오스)4고랑
    그외에는 1년생 고구마 감자 토란
    골고루 먹을만큼으로 몇줄 심지요

    우리밭 마트인데 생각이 안난
    놈이 섭섭하다 하겠는데요
    가지수가 너무 많아서...ㅋㅋㅋ
    꽃은 농막 주변으로 주로~~ㅎㅎㅎ
  • 작성자현정 (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강산님께서도. 재미나게 이것 저것 다. 심어서. 밭이 백화점으로 변해 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