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을 위해서 ? 작성자노란샤스/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년전 우연히 등산중에 이나무를 보았는데지금쯤은 돌을 얼마나 먹었을까 궁금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개/수원 | 작성시간 26.06.23 신비하네요 작성자오 뚜 기(울산) | 작성시간 26.06.24 new 돌이나무를 !나무가 돌을 누가이길가요 작성자현정 (일산) | 작성시간 26.06.24 new 우~~와 이런일이. 있네요. 신기해요 작성자피스(수원) | 작성시간 26.06.24 new 자연의 힘과 능력은 무한합니다. 작성자순수.(부산) | 작성시간 26.06.24 new 있을수 있는 일이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