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가 내려 기온이 내려가
시원한 날씨 입니다
6월 모임 보시고
함께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장소 ㅡ 구의역 3번출구 (예슐리킨즈)
날짜 ㅡ 6월 29일 월요일 11시30분
회비 ㅡ 2만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스(수원) 작성시간 26.06.20 네~!!
마침 시간이 될 듯합니다.
참석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정(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시간이 되셔요?
감사합니다.
모임날 뵐게요. -
답댓글 작성자피스(수원) 작성시간 26.06.21 new
수정(강원) 洪川에서도 서울로 오시는 데~
水原에서 공짜 전철로 구의역~
애슐리퀸즈는 귀한 분들을 뵙는
행운의 장소입니다~!! -
작성자동심초(서울) 작성시간 10:33 new
유월의. 마지막. 요일. 월요일(29일)에 모임을 하는군요.
마음은 날개를달고. 참석하고파~~
모이시는. 에버님들. 즐겁고 유쾌한 시간 되세요.
홍천에서. 일찌감치. 출발할 수정님. 오가는 먼길. 잘 다녀가시길!! -
답댓글 작성자수정(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19 new
동심초님 건강히 잘 지내시다가
서울 상경하시면 얼굴 봅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