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번개 공지

6월 서경방 모임.

작성자수정(강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5


단비가 내려 기온이 내려가
시원한 날씨 입니다
6월 모임 보시고
함께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장소 ㅡ 구의역 3번출구 (예슐리킨즈)
날짜 ㅡ 6월 29일 월요일 11시30분
회비 ㅡ 2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스(수원) | 작성시간 26.06.20 네~!!
    마침 시간이 될 듯합니다.
    참석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정(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시간이 되셔요?
    감사합니다.
    모임날 뵐게요.
  • 답댓글 작성자피스(수원) | 작성시간 26.06.21 new 수정(강원) 洪川에서도 서울로 오시는 데~
    水原에서 공짜 전철로 구의역~
    애슐리퀸즈는 귀한 분들을 뵙는
    행운의 장소입니다~!!
  • 작성자동심초(서울) | 작성시간 10:33 new 유월의. 마지막. 요일. 월요일(29일)에 모임을 하는군요.
    마음은 날개를달고. 참석하고파~~
    모이시는. 에버님들. 즐겁고 유쾌한 시간 되세요.
    홍천에서. 일찌감치. 출발할 수정님. 오가는 먼길. 잘 다녀가시길!!
  • 답댓글 작성자수정(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19 new
    동심초님 건강히 잘 지내시다가
    서울 상경하시면 얼굴 봅시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