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앙증!

작성자에버그린 농업법인(주)묘목전문농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른쪽 아주 작은 양념종지에 워터코인 키우는데 사진과 달리 넘 앙증스럽네요



허브양쪽에 심어두고 많이 크는 품종이 아니라서,즉석에서 요리할때 따넣어 먹고 웰빙!
요리하는 울 엄마가 넘 좋아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