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펀드,채권등

스페이스X에 투자한 미래에셋벤처가 ~

작성자에버그린 농업법인(주)묘목전문농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어찌 이런일이 있을수 있을까요?상장전 수익이 400만원이 되었을뗀 팔았어야 했는데,지금은 마이너스 !!

같이 투자한 미래에셋증권은 어찌된것인지 ?

울아들은 1,000만원 벌고 미국 스페이스X사면서 나보고 울아들은 상장후 떨어진다고 빨리 팔라고 말했는데~망했네요.

보통은 그렇지만 워낙 스페이스X를 좋아하다보니 욕심을 부리다 큰코다쳤는데, 공모주한주도 못받았다니 우리나라 상식으로는 상상도 못 할 ~~~~추락이네요.!!!

위성도 좋아하니 푹 묵어둬야 할까싶지만, 팔아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