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이런일이 있을수 있을까요?상장전 수익이 400만원이 되었을뗀 팔았어야 했는데,지금은 마이너스 !!
같이 투자한 미래에셋증권은 어찌된것인지 ?
울아들은 1,000만원 벌고 미국 스페이스X사면서 나보고 울아들은 상장후 떨어진다고 빨리 팔라고 말했는데~망했네요.
보통은 그렇지만 워낙 스페이스X를 좋아하다보니 욕심을 부리다 큰코다쳤는데, 공모주한주도 못받았다니 우리나라 상식으로는 상상도 못 할 ~~~~추락이네요.!!!
위성도 좋아하니 푹 묵어둬야 할까싶지만, 팔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