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맛을 본 사람은 결코 이 길을 떠나지 못한다" 작성자원빈스님|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독도 작성시간26.06.06 해탈의 맛그 느낌을 맛보고 싶습니다.조금씩 앞으로 나가는 수행언젠가는저에게도그날이 올때 까지정진토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공양(世供養) 작성시간26.06.06 수행이 선물하는 기쁨, 진리의 맛을 아는 사람이 되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량상(無量像) 작성시간26.06.06 "기꺼이 즐거운가?" 수행 점검의 질문으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마존 작성시간26.06.06 수행이 선물하는 기쁨과 즐거움을 받을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자번 작성시간26.06.06 수행의 즐거움이 해탈의 기쁨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갑숙(감로광) 작성시간26.06.06 수행에 전념하여 수행이 선물하는 기쁨과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덕명 (Visākhā) 작성시간26.06.06 맛을 보고, 음미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 보고 싶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강경학교 도우스님 작성시간26.06.07 '진리의 맛을 본 사람은 반드시 이 길을 걷게 된다.'라는 말씀도 기억이 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이라면 맛을 보았거나 맛을 볼거라는 신심이 생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