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경&소식

㈜가나이엔지, “2022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보안통신우수 부문 수상

작성자환경보전|작성시간22.07.06|조회수52 목록 댓글 0

- Mbro 무선전송시스템을 활용한 지능형 안전관리시스템 개발

 

▲ 상패수여식 (좌측부터 대한민국환경공헌대상 이명수 대회장, ㈜가나이엔지 강재선 대표)

 

지난 6월 29일 ㈜가나이엔지(대표 강재선)은 (사)환경보전대응본부에서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보안통신우수 부문에 선정되어 환경공헌대상을 수여받았다.

“대한민국 환경공헌대상”은 매년 개최되는 시상식으로 지구온난화 방지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국내 각 분양에서 환경발전에 공헌하고 헌신적으로 봉사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가나이에지(대표 강재선)는 30여 년전 재봉틀 기계를 제조 유통하고 베트남에서 봉제공장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했었고 정직과 신용으로 일궈낸 해외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를 진행하면서 축척한 첨단 제품에 대한 기술, 정보, 영업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Need 창출과 최고의 Solution 제공하고 2008년에는 보안 감시용 유무선 영상 전송 장비 개발을 시작하였다.

 

선진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와 효율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 되어 미래사업을 주도하자는 경영이념 아래 유/무선 기술을 활용한 유/무선 통합 신제품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개발을 통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사진설명 : 업무협약식(좌측부터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도선제 중앙회장, 가나이엔지 강재선 대표)

세계 우수한 기업체를 제치고 Mbro 친환경 무선영상전송장치 시스템을 기반으로 CCTV 시장의 큰 주역이 되고자 열정을 높이는 가운데 최근 기업의 역할에 대한 Needs를 간파하고 ESG사업을 확대하고 또한 환경활동에 적극 참여하기 위하여 국내에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해 온 NGO단체인 환경감시국민운동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CCTV 환경감시망구축 사업, 환경보존 체계방안 구축, 환경생태감시 사업 등을 펼치기로 하였다.

또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와 지구온난화 방지 2030U2℃ 나무심기 캠페인에도 함께 동참하여 환경활동을 하는 등 환경에 남다른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2022 대한민국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이 되었다.

 

㈜가나이에지 강재선 대표는 “지구환경 파괴는 너무나 가슴 아픈 일이고 우리 모두가 합심하여 환경보전에 힘써야 할 때”라고 강조하며 “앞으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와 환경정책을 펼쳐나가는데 일조를 하겠다”며 다짐을 밝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