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암윤찬 카네기홀 연주

작성자경위양|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2

https://www.wqxr.org/story/yunchan-lim-chl-2026/?fbclid=IwY2xjawSS_ppleHRuA2FlbQIxMABicmlkETFqVmt6NzBjbFo4ZzNmclFKc3J0YwZhcHBfaWQQMjIyMDM5MTc4ODIwMDg5MgABHtC-I5SFhOUNRY65LfekcqNRZfvxrcKPst5znmAQfv-2w_h7coei1SoCoGB8_aem_XRaU3DoHNFJM9oewEODjd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08 영희는 임윤찬에 대해서 완전히 꿰뚫고 있네요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09 임윤찬 피아니스트가 너무나 큰 즐거움을 주니까 ~~~~~~!!!! ㅎ ㅎ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09 나도 pre-recorded 가 무슨뜻인가? 찾아보았어. Live performance 를 리코팅하고 나중에 방영했다는 뜻. 그러니까, 공연을 recording 했다는 뜻. 공연전에 미리 또 쳐서 리코딩 했다는 뜻이 아니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09 원래 다른곡 아니었는데 !! 이상하다. 처음부터, 모든 리싸이틀에서, 가슈타이너 치고, 스크리아빈 2번 3 번 4 번 쳤는데 !!! 앙코르곡 , 라흐마니노프 보칼리제 까지 다 똑같이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09 화면 있는것도 있는데, 그건 치는걸 보여주는게 아니라, 치는 영상하나 올려 놓았어. 동영상 아니고. 라디오 에어 녹화가 소리가 더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