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미미가 영상이 없다고 해서. 이것도 치는 걸 볼수있는건 아니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소리가 좋으네요.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10 아 ~ 영상은 똑같이 없어도 이게 더 좋으네
우선 처음 부터 연주가 나오고.
사회자들 얘기도 없고 ㅋㅋ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10 아래 시간이 쭉있으니까
가슈타인 듣다가 방 방 뛰어서 라흐마니노프 들어도 좋고 내 맘대로 ㅋㅋ
녹음도 더 좋은 듯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 ㅎ. 미미가 좋다니까 나도 더 좋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