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임윤찬 2026 Carnegie Hall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5

https://youtu.be/BYexlXgFiAk?si=xlSz1yDBArX7alp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미미가 영상이 없다고 해서. 이것도 치는 걸 볼수있는건 아니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소리가 좋으네요.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0 아 ~ 영상은 똑같이 없어도 이게 더 좋으네
    우선 처음 부터 연주가 나오고.
    사회자들 얘기도 없고 ㅋㅋ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0 아래 시간이 쭉있으니까
    가슈타인 듣다가 방 방 뛰어서 라흐마니노프 들어도 좋고 내 맘대로 ㅋㅋ
    녹음도 더 좋은 듯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 ㅎ. 미미가 좋다니까 나도 더 좋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