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10 오 ~ 선생님의 손. 고마운 선생님손
잡아주고 이끌어주는 따뜻한 선생님손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10 훌륭한 선생님.
우리 어린이들은 어떨지 궁금하네.
워낙 일찍부터 선행학습하고 공부에 시달리니까 ㅠ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시간 26.06.10 어쩜!! 정말 감동이네 !!! 애들은 그냥 지나치는게 없어. 감사하는것도. 또 반대로 마음의 상처를 받는것도.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시간 26.06.10 지금 한국에 와보니 사람들이 다 친절하고 착해졌어. 순해졌어. 잠깐 본 것으로는. 애들도 그렇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