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큰일났네. 미국이 뒤지고 있네. 한국은 응용과학에서 빨리 발전하네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2
중국은 그동안 세계 과학 인재들을 엄청난 특혜를 주며 모셔갔어.
아마 국가적인 전략이었을거야.
우선 배우고 따라잡으려고 그랬겠지 ?
효과가 입증되네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2
나는 잘 모르지만 걱정되네. 우리도 정신차려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