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 아가의 표정 좀 봐 ~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런데 왜 이렇게 마음이 아릴까 ~
저 아가들은 이제 계속 볼수 있겠지 ? -
작성자이원정 작성시간 26.06.16 몸으로 접촉하고 음성으로 듣고 코로 냄새 맡으며 알던 엄마를
처음으로 눈으로 볼 수 있는 순간의 그 표정!!!
아가도 엄마도 얼마나 감격스러울까?
정말 마음이 아리네. -
작성자재경이가 작성시간 26.06.17 어떻게 저렇게 엄마를 알아 볼수 있을가?
엄마는 엊말 특별해..
엄마 일수 밖에 없지..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시간 26.06.17 저 이야기. 좀. 오랜된건데 다시 봐도 또 뭉클한. 정말로 우리는 생각도 안하고 감사도 못하는 이 기적들. 저 아기. 감동이란 말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