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우리의 당연한 일상이 누군가에겐 큰 기쁨입니다

작성자박미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 목록 댓글 5

https://www.youtube.com/shorts/Cc0tk8dj1DM?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 아가의 표정 좀 봐 ~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런데 왜 이렇게 마음이 아릴까 ~
    저 아가들은 이제 계속 볼수 있겠지 ?
  • 작성자이원정 | 작성시간 26.06.16 몸으로 접촉하고 음성으로 듣고 코로 냄새 맡으며 알던 엄마를
    처음으로 눈으로 볼 수 있는 순간의 그 표정!!!
    아가도 엄마도 얼마나 감격스러울까?
    정말 마음이 아리네.
  • 작성자재경이가 | 작성시간 26.06.17 어떻게 저렇게 엄마를 알아 볼수 있을가?
    엄마는 엊말 특별해..
    엄마 일수 밖에 없지..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17 저 이야기. 좀. 오랜된건데 다시 봐도 또 뭉클한. 정말로 우리는 생각도 안하고 감사도 못하는 이 기적들. 저 아기. 감동이란 말 밖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