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뇌과학의 사춘기란?

작성자경위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watch?v=cdkqf9Pdiig&si=mRDExo45YjcQlJQ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9 AI 에게 사춘기가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19 끝까지 다 잘 들었어. AI 가 인류의 득이 될지 독이 될지. 아직 아무도 모른다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19 나는 언제 사춘기를 겪었나? 생각하게 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