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세상이 왜이래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사람은 쉽게 보겠지? 말 잘들으니까. ㅠ ㅠ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지만 쉬운 사람이 되면 안되지.
    만만하게 보니까
    그 경계가 어렵겠어.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사람 되려다 쉬운 사람 되더라
    책 제목인가부네 ^^
    읽으면 지혜로워 질듯 ㅎㅎ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쉬운사람 안 되게 똑부러져야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