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바지 입은 줄 알고 ㅠㅠ

작성자박미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4

https://youtu.be/k644uIkOc1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런 일이 있을수 있지 ? ㅠㅠ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떤 점잖은 교수님이 강의하러 가기 전에 옷이 구겨질가바 잘 걸어놓고 집 나갈때 입어야지 했는데
    막상 집 나갈때는
    그만 그냥 위에 바바리만 입고 갔데. 강의하러가서 바바리를 벗는 순간 얼마나 놀랬을까 ?
    그래도 바바리가 있어서 천만 다행
  • 작성자이원정 | 작성시간 13:35 new 아이구~ 어떡해. ㅠㅠ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16:13 new 전에도 저런일 있었다는 얘기 들은적 있어. ㅋ ㅋ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