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런 일이 있을수 있지 ? ㅠㅠ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떤 점잖은 교수님이 강의하러 가기 전에 옷이 구겨질가바 잘 걸어놓고 집 나갈때 입어야지 했는데
막상 집 나갈때는
그만 그냥 위에 바바리만 입고 갔데. 강의하러가서 바바리를 벗는 순간 얼마나 놀랬을까 ?
그래도 바바리가 있어서 천만 다행 -
작성자이원정 작성시간 13:35 new
아이구~ 어떡해. ㅠㅠ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시간 16:13 new
전에도 저런일 있었다는 얘기 들은적 있어.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