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부방

물병에 이어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 호텔을 옮겼네.
    따님이 어련이 잘 바꾸었겠어. ^^

    고체비누를 한번에 다쓰지 않으면 그곳에 두고 또 쓰고 또 쓰고 그렇겠지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날씨도 좋아 ~ 온 가족이 즐겁게 다니겠네 ^^
    그래도 항상 조심 조심 다치지 않게하고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아. 새 손님 한테는 새 비누. 그래도 쓰고 남는건 어찌하나 모르겠다. 예전엔 그거 모아서 아프리카로 보낸다고 했는데. 씼거나 소독해서 보내겠지.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런. 오늘 청소 한다고 조금 쓴 비누들을 다 걷어가고 새로운 세트를 가져다 놓았네. 버리지 말기를.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16 new 아니. 샤워장에 그대로 있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