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어제 레이 첸이 롯데 컨서트홀에서 연주회 했었는데 ?
이 동영상은 언제 어디일까 ?
저기에 있던 사람들 횡재했네
바이올린 소리가 아주 멋지네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차르다시는 처음에는 애잔하면서 슬퍼.
점점 화려하고 격렬해지고 ^^
작곡가는 비토리오 몬티 래 -
작성자이원정 작성시간 26.06.05 우와~~ 멋지다.
저기 있던 사람들은 완전 행운 아들이네.
전혀 예상 못했던 연주를 현장에서 감상할 수 있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