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레이 첸 이 ?

작성자박미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3

 

https://youtu.be/F280XSVsdW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제 레이 첸이 롯데 컨서트홀에서 연주회 했었는데 ?
    이 동영상은 언제 어디일까 ?
    저기에 있던 사람들 횡재했네
    바이올린 소리가 아주 멋지네
  • 작성자박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차르다시는 처음에는 애잔하면서 슬퍼.
    점점 화려하고 격렬해지고 ^^

    작곡가는 비토리오 몬티 래
  • 작성자이원정 | 작성시간 26.06.05 우와~~ 멋지다.

    저기 있던 사람들은 완전 행운 아들이네.
    전혀 예상 못했던 연주를 현장에서 감상할 수 있었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