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연주회 투어 공연이 다 끝나가야 올라 오던데. 서울에서 6/15 에 하고, 세계를 돌아 다니며 하던데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한국 표는 꿈도 못 꾸고 일본에서는 어제 토쿄 metropolitan 에서 하고, 내일 인가 산토리 홀에서 또 하는데.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 혼자 가기가 자신 없어서. 남편을 조르면 가기도 했겠지만.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10 모짜르트 음악을 들으며 뜨거운 눈믈을 흘릴수 있는 사람 .
그 감수성과 그 공감능력 ~~~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10 영희님. 그대도 그렇지요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모짜르트 음악을 듣고 눈물을 흘린적은 없는거 같아.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