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모차르트 어찌 그대를 잊으리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6

 https://youtu.be/zG0NqwWshpo?si=LqcLEO2ojfURloS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찌 그대를 잊으리'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작곡한 콘서트 아리아 《Ch'io mi scordi di te?…Non temer, amato bene (어찌 그대를 잊으리…두려워 말아요, 사랑하는 이여)》 K.505를 의미합니다.1786년 작곡된 이 곡은 피아노와 소프라노를 위한 독주곡 형태로, 모차르트가 가장 아끼던 제자이자 당대 유명 소프라노였던 '낸시 스토라스'를 위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작곡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탈리아어 가사는 모차르트의 오페라 <이도메네오>에서 차용되었으며, 연인을 떠나야만 하는 슬픈 운명 속에서도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애절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0 오 ~ 세실리아 바르톨리 기막힌 목소리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0 피아노와 소프라노가 대화하듯 ~
    어찌 그대를 잊겠어요 ~ 못 잊어요 절대 못 잊어요 외치듯이

    임선혜소프라노와 임윤찬 피아노도 아주 멋지게 연주했을거야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곡은 소프라노가 부르는데 피아노와 오케스트라가 같이 연주 하네.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유튜브에 올라오기 기다리고 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