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즈키 마사토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8

 https://www.chosun.com/culture-life/culture_general/2026/06/15/FGRPPIRP2ZD4HINDFEQLJ54UU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7 집안의 DNA는 확실하게 물려주고 물려받드라구
    음악뿐아니라 모든 분야의 DNA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7 롯데컨서트홀 연주도 아주 멋졋나봐,
    그리고 "어찌 그대를 잊으리" 2부 처음에 연주하고 맨끝에 앙코르곡으로
    모차르트의 가곡인 ‘황혼의 감상(Abendempfindung)’. 임윤찬의 피아노와 임선혜의 열창 이었대.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7 https://youtu.be/blQjGCC0gA0 황혼의 감상 해주나 ? 했는데 아니구먼 ㅠㅠ 그것끝난후인가바. 들락날락인사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연주는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주고, 인사하며 들락날락만 보여줘. 일본 리싸이틀 부터 들락날락을 몇번을 보았는지 !!! ㅋ ㅋ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내가 , 이마 보이는 저 모습을 미미한테 보여주고 싶었는데. ㅎ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