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임 피아니스트 덕에 3 번도 좋아하게 됐어요. 2 악장은, 아유 ~~~~~!! , 뭐라고 말 좀 해봐요 !!!!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20 3번은 잘 안들어요
들어도 2악장 안듣고 넘어가는데 ^^
영희님 덕에 듣게 되네요 ㅋㅋ
-
작성자박미미 작성시간 26.06.20 임 피아니스트는 좀 빠르게 치나 ?
소리도 좀 큰 듯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3 번도 아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