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베피협 3 번 2 악장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shorts/RLlDUmawGeQ?is=HNN94q-V7wQoptM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임 피아니스트 덕에 3 번도 좋아하게 됐어요. 2 악장은, 아유 ~~~~~!! , 뭐라고 말 좀 해봐요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0 3번은 잘 안들어요
    들어도 2악장 안듣고 넘어가는데 ^^
    영희님 덕에 듣게 되네요 ㅋㅋ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0 임 피아니스트는 좀 빠르게 치나 ?
    소리도 좀 큰 듯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3 번도 아주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