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윤찬 게반트하우스 공연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G7F015sAUTU?is=JTIWFTAban6KNWa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도 역시 연주영상은 없지만 그래도 임피아니스트가 나와서 인사하는 장면은 있구먼 ㅋㅋ

    https://youtu.be/sPkQcF3pCqk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참 있어야 나올거야. ^^^^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들락날락 하는것만 보고있지. 지금은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 정주영 회장님 서거 기념 연주회는 곧 올라온데. 나온데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1시간 16분 전 new 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