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수다

전라도 사투리 ㅎㅎ

작성자이원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3

https://www.youtube.com/shorts/eEIKzCEncRM?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14 ㅎ ㅎ ㅎ 철학적 풀이가 더 대단하네.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4 아유 ㅋㅋ 잘 가져다 붙이고 ~~~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4 요즘의 김제동은 좀 뜸하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