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사투리 ㅎㅎ 작성자이원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shorts/eEIKzCEncRM?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ghee Kim 오하이오 영희 | 작성시간 26.06.14 ㅎ ㅎ ㅎ 철학적 풀이가 더 대단하네.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4 아유 ㅋㅋ 잘 가져다 붙이고 ~~~ 작성자박미미 | 작성시간 26.06.14 요즘의 김제동은 좀 뜸하지 ? 댓글 전체보기